동해바다 여행 향호해변 (쉼) 바다가 보고싶어 동해로 출발합니다. 늦은 시간 출발도 있고 졸음을 못참아서 휴게소마다 들러 잠시 쪽잠을 자며 드디어 도착 잠시후면 일출을 볼 수 있습니다. 빨간 해가 올라옵니다. 바다가 잘 보이는 괜찮은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실내 바다뷰가 보이는 곳입니다. 솔밭으로 어닝을 펼치고 의자에 앉아 바라보는 바다는 햇살을 받아 아름다운 색깔로 변해서 예술입니다. 의자에 앉아 바다가 주는 힐링을 느끼며 쉼으로 하루를 보냅니다. 저녁이 찾아옵니다. 오늘 일출은 침대에서 봅니다. 오늘도 오션 뷰 아침식사 봄의 불청객 송화가루와의 전쟁입니다. 점심을 먹고 산책겸 해안을 따라 걸어봅니다. 수산시장에 들러 홍게와 문어를 사고 회를 조금 떠서 복귀합니다. 바다 모래사장에서 음악과 함께 별을 보며 마무리 합니다. 4월의 .. 더보기
방문모드 부여 칠지공원 이모네가 부여 칠지공원에 캠핑갑니다. 지난주에도 캠핑 다녀와서 한주 쉬려고 했는데 카라반 두고 방문 모드로 다녀오려고합니다. 토요일 일찍 출발하려 하였으나 안과 진료와 준비 시간으로 조금 늦어져 10시 출발 날씨가 좋아 도로들에 차가 많습니다. 오후 2시 드디어 막히는 길을 뚫고 부여 칠지 공원에 도착했습니다. 넓은 잔디 밭이 펼쳐 지고 노지 캠핑으로 너무 좋습니다. 부여 칠지공원 노지 장점 : 넓은 잔디밭과 강을 바라보는 힐링 캠핑 부여 백제 역사를 볼 수있는 백제 문화단지가 바로 근처에 있고 명품 아울렛도 바로 옆에 있습니다. 단점 : 대지가 넓어서 화장실이 멀리 있습니다. 차로 이동하거나 탈것 준비가 필수 화장실이 거품식이라 물을 구할 수 없습니다. 물은 차로 이동해서 다른곳에서 받아와야 합니다. .. 더보기
춘장대 해수욕장 솔내음 야영장 이번 여행의 목적지는 춘장대 해수욕장 조개와 골뱅이가 바다에 가득하다는 소문을 듣고 출발합니다. 주차장에서 1박을 하고 아침 일찍 솔내음 야영장으로 들어갑니다. 솔내음 야영장 소나무 아래 사이트를 구성하고 스토블에 불을 지펴 아침 커피 시간을 즐깁니다. 잠시 후 관리하는 분이 자전거타고 오십니다. 캠핑은 2만원 전기 사용하면 2만천원 스티커 한장 붙혀주고 사라집니다. 햇살이 따뜻해지고 블루마블 한게임 합니다. 소나무 아래에서 휴식하며 하루를 보내고 저녁이 찾아옵니다. 물빠지는 시간에 맞춰 장비를 챙기고 바다로 나갑니다. 장비는 빵빵한데 조과는 꽝~~ 물때 가 아니다라고 핑계를 대고 들어옵니다. 조과는 골뱅이 하나랑 조개하나 다음을 기약하며 바다로 돌려보냅니다. 다음날 해루질 아쉬움을 뒤로하고 비소식에 아.. 더보기